안녕하세요 “I English U” 대표 Nadezhda입니다 . 저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드리자면 저는 남편과 두 아이와 사할린이라는 작지만 매우 아름다운 섬에서 왔습니다. 조부모님은 대한민국 출신입니다. 현재 한국에서 3년 조금 넘게 살고 있지만, 이 몇 년 동안 저희가 삶을 다르게 보고, 삶의 가치와 목표를 재고하도록 도와준 많은 사건이 많이 있었습니다. 학교를 만든다는 생각은 우연히 생겨난 것이 아니였습니다. 저희는 경험이 풍부한 아나스타샤 선생님을 만난이후, 이 사람의 창의적인 목적을 가진 사람으로 아이들을 사랑하고, 어떤 아이에게도 접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아나스타샤와의 만남은 학교를 열자는 생각으로 이어졌습니다. 아나스타샤는 제 아이들에게 영어를 배우는 것에 대한 흥미를 심어주었고, 저희 또한 아이들의 성장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기쁘게도 아나스타샤는 함께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고 학교의 학부장을 맡자는 우리의 제안을 받아드였습니다
저는 25살에 영어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영어에 대한 지식은 나에게 큰 기회를 열어주었고, 나 자신을 깨닫고, 인생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Exxon Mobil, Shell, American Express, Saipem과 같은 외국 대기업에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많은 나라들을 방문했고,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났고, 그들의 문화와 그들의 삶도 경험했습니다. 모두 국적이 다른 사람들이었지만, 모두 영어로 소통했습니다. 영어는 저에게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었습니다.
저희는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단순한 영어 학원이 아닌 멋진 영어의 세계로 가는 문을 열고 싶습니다, 아이들이 영어에 빠져들도록 도울 것이며, 우리는 각각 아이들의 잠재력과 기회를 밝힐 것입니다. 아이가 영어 말하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스스로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 나중의 삶에서 자신감을 느끼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