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프로그램은 공동 작업, 비판적 사고 및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핵심 기술을 배우기 위한 현대 21세기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둔 CEFR(The 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 국제 표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접근 방식을 통해 학생들을 양성하고 도전합니다.

다음은 청소년의 영어 여행을 만드는 기본 요소입니다.

말하기

학생들이 문법, 어휘, 발음 및 조음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세상과의 상호 작용을 넓힐 수 있습니다.

우리는 “느린 프로세스 메모리”를 “빠르고 반사적인 메모리”로 변환하여 마음의 뒷면에서 최전방으로 지식을 확장합니다.

쓰기

이는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밀접하게 연결된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말하기와 읽기의 자연스러운 확장이기도 합니다.

과학

물리적 세계에 대한 이해의 기초를 만들고 아이들이 주변 환경에 감사하고 관련 될 수있는 방법을 육성합니다.

공예

학업 우수성, 집중력 개발, 문제 해결 기술, 시각적 학습 및 운동 감각 학습으로 확산됩니다.

음악

몸과 마음이 함께 작동하도록 조화를 이루어 아동 발달의 모든 영역에 불을 붙이고 사회적 정서적, 운동 능력, 언어 및 전반적인 문해력을 포함하여 학교 준비를 위한 기술을 연습합니다.

문화

어린 아이들이 정체성의 긍정적 인 감각을 개발하고 문화 간 의사 소통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리

위치, 기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간 사이의 연결에 대한 지식을 아이들에게 제공합니다. 동료 인간의 주변 환경을 이해하는 것은 빌린 렌즈를 통해 세상을 보는 열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