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English is like opening a door to a whole new world of possibilities.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는 학원, I English U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혁신적 언어 학습의 국내 도입을 목적으로 설립된 본원은,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등 영어 전 영역에 걸쳐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돕고자 열정적인 스텝, 그리고 풍부한 경력과 자격을 모두 갖춘 원어민 & 바이링구얼 교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Discover the Story of I English U Academy

     I English U는 전통적인 한국 학원과는 다른, 독특하고 차별화 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많은 한국 학생들이 문법은 잘 알고 있어도 정작 필요할 땐 영어로 자유롭게 소통하지 못한 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나치게 ‘문제 풀이’에만 집중한 딱딱한 교육은 이런 방향으로 흘러가는 경향을 보이곤 합니다.

     저희는 학생들이 문법은 물론, 읽기, 말하기, 듣기, 쓰기를 비롯한 전 영역에서 충분한 자신감을 갖출 수 있는 융합적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국 학교에 와 있는 느낌으로 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살아있는’ 영어 학습을 경험하는 것. 이것이 바로 저희가 추구하는 교육 방향입니다.

     이러한 환경 조성을 위해 본원은 반드시 100% 원어민 & 바이링구얼 선생님들로만 수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자격 절차를 통과한 교사진은 모두 풍부한 경험과 자격을 동시에 갖추고 있으며, 별도의 한국어 보조 교사는 고용하지 않는 방침으로 운영 중입니다. 번역에 의존하지 않고 영어 환경에 학생들을 몰입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물론 수업 외적으로 학생들을 지원하는 한국어 가능 스탭들 역시 상주하고 있으므로, 어떠한 상황에도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성장하는 것은 저희에게 있어 큰 자부심입니다.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늘 연구하고 앞장서온 아이잉글리시유는 여름 및 겨울 캠프와 다양한 파티, 마스터클래스 등을 통하여 지역 사회를 하나로 모으는 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아이들과 그 아이들이 자랄 커뮤니티를 위해 무엇을 더 할 수 있을지 늘 고민 중인 교사 & 스탭 일동은, 앞으로도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자녀분들의 영어 능력을 확인하세요. 무료 캠브리지 레벨 테스트를 지금 간단하게 예약하실수있습니다.

We are always happy to advise you on the best course for you. Simply contact our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