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철학 및 교육방식 소개

     아이잉글리시유 학원은 아이들이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기를 수 있도록 따듯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영어 교육을 제공함과 동시에, 배움의 과정을 즐겁게 만드는 교육 접근법을 통하여 최상의 교육을 지원합니다.

     필요 시 한국인 스텝이 통역을 돕는 유치부 수업을 제외하면, 전 수업 100% 영어 몰입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교실은 최신 스마트 TV 장비를 갖춰 보다 역동적인 수업을 가능하게 하고, 클래스도조 포인트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학생들의 동기를 유발, 자발적 참여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문화적 요소가 결합된, 충실히 재현되는 실제 상황의 모방이 언어 학습을 더욱 흥미롭고 의미 있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본원 교사들은 전원 ‘언어’와 ‘문화’를 모두 통합하여 완전한 시각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한 원어민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수업은 기본적으로 미국 교과서에 기반을 두고 있으나, 각 학생의 개별 니즈 및 관심사에 따라 맞춤적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창의력과 자기표현을 장려, 자신감 있고 유창한 실력을 갖출 수 있게 합니다.

     우리의 최종 목표는 아이들이 평생에 걸쳐 영어를 사랑할 수 있을 만큼의 즐겁고 유익한 수업을 만들어나가는 것입니다.

English Is The Passport To The World, Opening Doors To New Opportunities And Connections.

자녀분들의 영어 능력을 확인하세요. 무료 캠브리지 레벨 테스트를 지금 간단하게 예약하실수있습니다.

We are always happy to advise you on the best course for you. Simply contact our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