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아이잉글리시유입니다.

유치원 및 초등학교의 본격적인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학교에 가지 않는 시간 동안 학생들의 학습 스케줄을 알차게 채우기 위해 어떤 활동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이 방학을 알차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여름, 겨울 방학 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INTER CAMP

2024 Winter camp 교재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의 방학 캠프는 초급반 Winter camp, 고급반 Debate camp 두 가지 수준의 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수준에 맞추어 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더욱 다양한 영어 말하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놀이형식학습형식 두 가지 형식으로 모두 진행하는 이번 수업은

전문 강사진이 엄선하여 만든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습니다.

7세부터 11세까지 모집되었던 윈터캠프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다양한 놀이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학원생뿐만 아니라 방학 캠프만 참여하는 학생들도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놀이 활동으로는 종이를 이용하여 동물 형상 만들기,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단편 만화 만들기, 체스, 원카드, 트위스터 등 다양한 보드게임 배워보기, 빨대를 이용한 장난감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원어민 선생님 지도하에 이루어졌습니다.

DEBATE CAMP

그럼 Debate camp는 어떤 형식으로 진행되었을까요?

2024 Debate camp 교재

Winter camp와 마찬가지로 전문 강사진들이 엄선한 커리큘럼을 통해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디베이트 캠프 이름에 걸맞게 각 주제에 맞추어 의견을 제시해 보고 근거 제시, 반론 제기하기 등 기본적인 토론 시 시행되는 과정을 직접 진행해 보며 토론에 대한 이해와 심도 높은 영어 말하기 능력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8세부터 13세까지 모집된 이번 Debate camp는 Winter camp의 심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기 의사를 분명하게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고 많은 단어를 알아야 하며 대화가 가능한 수준이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흥미 있는 주제를 골라 토론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단순한 영어 말하기가 아닌 의견에 대한 근거를 제시하고 타당하지 않은 이유를 말할 수 있는 사고적인 힘을 기를 수 있는 수업입니다.

평소 문법적으로 취약했던 학생들에게 이번 수업은 잘못된 문법을 바로잡고 심화 과정 영어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는 최적의 공부환경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어로 말하는 즉시 교정과 반복을 통해 장기기억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원어민 선생님이 소수 정예로 케어해 주셨기 때문에 아이들의 말 하기 실력이 시작보다 더욱 자연스러워진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과 비교했을 때 신규 학생들 유입 및 재등록 비율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그만큼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의 커리큘럼에 만족하셨다는 뜻이기에 강사진들은 학부모님들의 피드백에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최상의 학습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프는 학생들의 수업 참여도가 굉장히 높았고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 잘 따라와 주었기 때문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잉글리시유에서 2차 캠프를 오픈합니다. 현재 아래와 같이 모집 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WINTER CAMP 2

Winter camp 2회 캠프 가격 및 문의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전화 문의 시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


주차 안내

건물 주차장 내 학원 차량 주차로 인해 개인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

주차를 원하실 경우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