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아이잉글리시유입니다.

대한이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의 면역을 위해 소독제 및 마스크를 항시 구비해 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황리에 마친 겨울방학 캠프시즌 1을 이은 Winter Camp 2에 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Winter Camp 1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WINTER CAMP

SEASON2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놀면서 배우는 영어!

2024년 2월 13일부터 2월 23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되는 윈터캠프 시즌2에 참여하여 방학을 알차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캠프 일정

1) 날짜 : 2024년 2월 13일 ~ 2024년 2월 23일 (10일)

2) 시간 : 오전 10:00 – 오후 2:30

3) 연령 : 7-11세

4) 수준 : 파닉스

캠프의 특징

– 35시간 영어 노출 학습

– 5년 이상 학원 경력의 원어민 선생님

– 점심 및 간식 제공

🌈 윈터 캠프에서는 무엇을 배우나요?

윈터캠프는 만들기 수업, 보드 게임, 토론, 시나리오 작성하기 등 다양한 그룹 및 놀이 활동을 통해 영어와 친숙해지는 것을 목적으로 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10시부터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타파하고 재미있는 영어 놀이 활동을 통해 영어는 재미있다는 인식을 심어줌으로써 영어공부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 윈터캠프에서는 원어민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교제를 통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끌어올리고 문법 학습을 병행하여 정확한 영어 말하기 표현을 공부합니다.

또한, 기존 학원생뿐만 아니라 캠프만 등록하는 친구들도 있기 때문에 방학 동안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암기 형식의 공부법이 아닌 상황에 맞는 표현을 직접 사용해 보고 인지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습득하게 됩니다. 놀이 형식과 학습 형식을 병행하여 통해 영어는 어려운 공부가 아닌 말하기 수단이라는 인식으로 바뀔 수 있도록 하여 지속적인 흥미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윈터캠프에서도 토론캠프처럼 고급 수준은 아니지만 간단한 토론 활동을 진행하는데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주어진 주제를 가지고 문장을 만들어보고 직접 소리 내어 영어로 말해보는 과정을 통해 상황에 맞는 문장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원어민 선생님 지도하에 진행됩니다.


점심 식사

캠프 시에는 12시부터 1시까지 점심식사가 제공됩니다. 하단의 윈터캠프 시즌 1의 식단표 확인해 주세요:)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에서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영양을 골고루 갖춘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매년 피드백을 통해 수정해 나갈 예정입니다.

2024 윈터캠프 시즌1 점심 식단표

겨울 방학을 유익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회!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 윈터캠프 시즌2를 놓치지 마세요:)


2018년생 또는 2019년생

영어유치원 모집중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에서 2018년생~2019년생 대상으로 영어유치원 원생을 모집 중입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


주차 안내

건물 주차장 내 학원 차량 주차로 인해 개인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

주차를 원하실 경우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