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아이잉글리시유입니다.

지난 1월 알차게 보내셨길 바라며, 오늘은 아이잉글리시 어학원에서 개설되는 영어유치원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연말과 연초에는 유치원 및 초등학교 입학 등으로 많은 변화가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학원 내에서도 많은 이동이 이루어집니다.

영어를 배우는 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요즘, 영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겠지요.

5~7세의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께서는 대부분 영어유치원 일반유치원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있어서 첫 사회생활이라고 할 수 있는 유치원, 선택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유치원 선택의 기준

유치원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점으로 봐야 할 것은 아이의 성향, 유치원 시설, 교육 프로그램, 원비, 거리, 식단 및 저녁 돌봄 가능 여부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유치원 입학 신청 방법 및 영유 vs 일유 차이점

먼저, 일반유치원은 23년 11월 1일 오픈된 “처음학교로”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첨제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작년에는 11월에 우선모집과 일반모집이 진행된 바가 있습니다.

보통 일반유치원의 입학설명회는 10월 중순 ~ 11월 초에 진행되기 때문에 9월말 ~ 10월 초에 미리 입학설명회 일정을 잡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집 대상은 3세부터 초등학교 취학 전까지의 어린이로 나이 기준을 잘 살펴보고 신청해야 합니다. 또한, 각 유치원마다 프로그램이 상이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입학요강을 잘 살펴보고 아이의 성향에 잘 맞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어유치원은 어떨까요? 영어유치원은 사설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각 영유마다 운영 방식, 프로그램, 금액 등이 모두 상이합니다. 이 부분은 일반유치원과 동일하오나, 영어유치원만의 프로그램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보다 집중적으로 비교 분석이 필요합니다.

일반유치원에서도 영어를 학습하긴 하지만,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큰 아웃풋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반면 영어유치원에서는 100%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타파하고 발음과 말하기 연습에 있어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어유치원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영어유치원은 크게 학습식과 놀이식, 절충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아이의 성향에 따라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하는 것을 좋아하면 학습식, 활동적인 것을 더 좋아한다면 놀이식을 선택하십니다. 절충식은 처음 입학 시에는 놀이 형식으로 진행하다가 추후에 학습식으로 바뀌는 것을 말하는데요,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은 절충식 영어유치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보통 학부모님들께서는 큰 아웃풋을 기대하고 학습식을 고려하시다가 너무 이른나이에 공부에 대한 압박을 갖지는 않을까하는 우려심때문에 놀이식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의 성향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 부분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잉글리시유 영어유치원에서는 절충식을 도입하여 학습식과 놀이식 두 가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잉글리시유 영어유치원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다양한 학습 및 놀이 활동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지속적인 흥미 유발 및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사회성도 기를 수 있습니다.

영유아 베테랑 선생님들로 구성된 전문 집단으로써, 6년 이상의 티칭 경력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에게 보다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잠재적인 언어 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24년 모집 요강

시간

오전 9시 ~ 오후 2시 30분

방과후 시간

오후 2시 30분 ~ 오후 4시 30분

모집 나이

2018년생 ~ 2019년생

교사

북미권 출신 원어민 교사 + 한국어 가능 보조 교사

셔틀

주소 확인 후 가능 여부 확인

시설

층 마다 화장실 및 탕비실 완비

영어유치원 관련하여 네이버 톡톡, 전화 문의 시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윈터캠프 시즌 2

지난 윈터캠프 시즌1에 이은 윈터캠프 시즌2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방학 동안 영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친구들과 어울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캠프 시즌2

아이들에게 영어 말하기의 자신감을 심어주고 원어민에 대해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


건물 주차장 내 학원 차량 주차로 인해 개인 차량 주차가 불가합니다.

주차를 원하실 경우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