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아이잉글리시유입니다.

마치 외국 학교를 다니는 느낌으로 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살아있는’ 영어 학습을 경험하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바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기 때문입니다. 영어를 습득하는데 있어서 습관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 언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노출되는 것이 최고인데요. 원어민과 함께 영어를 배우면 언어 사용에 대한 자연스러운 감각을 키울 수 있을 뿐더러 올바른 발음과 억양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영어를 구사할 때 높은 수준의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어릴 때 진행하면 할 수록 습득력이 빨라 지기 때문에 이 때 상왕십리/하왕십리 영어학원을 통해서 원어민과 대화하면서 실제 상황에서 사용되는 표현과 어휘를 배울 수 있도록 진행하면 좋은데요.

아무래도 현대 사회에서는 글로벌 시대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와 문화와의 소통이 필수적이며, 영어는 국제적인 언어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원어민과 함께 영어를 배우면 국제적인 환경에서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중요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어린 학생들이 수업을 들을 경우에 원어민과 함께하는 초보자를 위한 파닉스 수업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를 ‘실제로 체험’하며, 즐겁게 학습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원어민과 함께 공부하는 과정은 주로 언어의 문자와 발음 간의 관계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노출이 되어야 나중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심화과정을 밟을 때 거부감이 덜할 수 있고 높은 학습 습득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단순 반복 형태의 주입식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래서 커리큘럼을 더 효과적으로 아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 과정을 거쳤는데요.

상왕십리/하왕십리 영어학원에서는 일반적으로 경험하기 힘든 소중한 순간들을 기반으로, 낯선 언어를 내 것으로 만들어 완전히 활용하기 위한 방향으로 접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어 단어나 어려운 텍스트를 익숙하게 만들기 위해 자연스럽게 접하고, 반복적으로 말하고 듣고 쓰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간단히 외우는 것이 아니라, 단순한 반복 활동으로는 빨리 지치기 쉬우므로, 영어와 함께하는 과정에서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활동을 도입하고 있는 것이죠.

초기에 영어를 배우면 그 언어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이 형성된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말과는 언어적으로 크게 다른 영어는 언어 요소, 문장 구조, 어순부터 문화와 사고방식까지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학습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 낯설고 새로운 언어를 익히는 것은 성인이 되면 어려운 과제이지만, 어린이들은 어린 시절에 뛰어난 언어적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고 있는데요.

흥미를 유발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음악입니다.

음악은 아이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제공하여, 상왕십리/하왕십리 영어학원에서는 영어로 된 동요를 활용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동요는 친숙하면서도 반복되는 단순한 표현들로 구성되어 있어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라고 생각하여 익숙한 리듬과 음절을 통해 아이들은 즐거움을 느끼며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짜보았어요.

그 다음에는 영어 동화책을 통해서 아이들이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 주인공의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동화 주인공의 대사를 따라 하면서 표현 자체를 풍부하게 배우게 되니 자연스럽게 토론을 하고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언어는 어릴 때 배울수록 빠르게 흡수되고 오래 기억에 남는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외국인 선생님만 있는 수업이 아이들에게는 무서움으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함께 상주하는 한국인 스탭을 통해서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업은 무조건 원어민 선생님이 해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아이들이 모든 단어를 알지 못해도 추론과 뜻을 되짚는 능력을 통해 언어를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되며, 이는 결국 기본적인 해독 능력을 향상시키는 일로 이어지기 때문에 말하고 듣고 쓰는 모든 영역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상왕십리/하왕십리 영어학은 이런 결과를 위해서는 100% 원어민 및 바이링구얼 선생님들로 수업을 구성하고 있는 원칙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언어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서 노력중이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