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아이잉글리시유입니다.

겨울방학 학습 얼마나 중요할까요?

영어의 스킬을 더 늘리기 위해서는 다가올 겨울방학이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겨울방학은 학교로부터 잠깐 해방되어 시간을 더 많이 할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방학 기간 동안 명확한 학습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기가 더 쉽습니다. 학교를 가야한다는 압박이 줄어들기 때문에, 영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기 때문에 어휘 확장, 문법 개선, 스피킹 능력 향상, 듣기 이해력 향상 등을 포함할 수 있는데요.

더욱이 학교나 도서관 그리고 성동구 왕십리 겨울방학 영어캠프까지 학습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무궁무진 하기 때문에 아이가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는데요.

영어를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캠프 참석을 통해서 영어로 글쓰기, 회화 연습, 영어 영화 또는 드라마 시청을 통해 언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는데요.

집중적으로 영어를 공부하면서 성과가 눈에 보인다면 우리 아이들은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모티베이션이 유지되어 그 텐션을 학기 중으로 이어갈 수 있게 되어요.



우리 아이의 방학 프로젝트

자녀에게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방학을 찾고 계시나요?

1월 8일부터 19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성동구 왕십리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대단한데요.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10일 동안의 몰입 체험을 통해 100% 영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어린이들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어 있으며, 7세에서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캠프는 주제별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테마 데이’, 보드게임, 그룹 프로젝트, 토론, 공예, 연극,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룹 프로젝트는 친구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협력하는 과정을 통해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로써, 하나의 사회생활을 미리 경험하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원어민 선생님들과의 대화를 통해 어린이들은 원어민 특유의 발음, 억양, 그리고 문장 구조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영어를 두 번째 언어로 습득하는데 도움을 받습니다.

또한 토론을 통해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비판적 사고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요.

이 캠프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영어 실력이 초중급 이상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성동구 왕십리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어린이들이 영어를 실제로 사용하는 환경을 경험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은 비판적이고 논리적인 사고 능력을 키우며 영어 학습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한국에서 수업을 받는 동안에도 외국 학교에서 학습하는 느낌을 줄 수 있게 되는데요. 한국의 국공립 학교에서 영어를 학습해도, 외국인과 대화할 때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이 많습니다.

이 캠프를 통해 어린이들은 실제로 사용하는 영어 학습을 경험하며 자신의 주장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영어 학습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성동구 왕십리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제로 사용하는’ 영어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초기 기초 파닉스 수업을 제공하는데 아무래도 언어는 어릴수록 흡수가 빠르고 오래간다는 점에서 이 시기에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해드린 것입니다.

발달 시기의 영어 교육은 늘 중요합니다.

그래서 성동구 왕십리 겨울방학 영어캠프와 더불어 각 코스별 수준별로 자체 제작한 교재와 자료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일반 초등영어 수업에서 겪기 힘든 소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이 캠프를 통해 영어를 더욱 효과적으로 학습하고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저희는 늘 발전하고 연구하여 아이들이 올바른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배포하고 서포트 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빠르게 신청이 마감 될 것을 감안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