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내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아이잉글리시유입니다.

영어는 듣고 따라해보며 본인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이전까지 우리는 주입식 교육을 받아 자랐기에 상당히 낯선 방식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행당동 영어학원 아이잉글리시유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영어를 사용하는 목적은 듣기, 말하기, 쓰기를 통해 더 글로벌한 인재로 자라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하는 교육 과정이 절대적이라는 것을요.

성동구 왕십리 행당동 영어학원은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다양한 친구들이 함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것은 짧은 기간 안에 가능한 일이 아니며 꾸준한 학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린 시절에 어떻게 배우느냐가 매우 중요하기에 우리는 일반적인 방식과는 다르게 접근하고 있는데요.

한국과 미국 교육의 장점을 결합하여 영어의 모든 영역, 즉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문법 등의 기술을 균형 있게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융합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영어 캠프에 참여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험을 쌓고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이번 겨울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 아이잉글리시유 영어 윈터 캠프에서 재미와 배움이 가득한 잊지 못할 겨울 모험을 떠나보세요! 🌟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10일 동안의 몰입 체험을 통해 100% 영어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는 이 특별한 영어 캠프는 1월 8일부터 19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데요.

성동구 영어학원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영어 활동을 통해 언어에 친숙해지고 동시에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캠프는 7세에서 12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특정 주제를 선택하여 주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 활동을 수행하는 ‘테마 데이’, 보드게임, 그룹 프로젝트, 토론, 공예, 연극,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룹 프로젝트는 친구들과 협동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활동으로,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캠프는 어린이들에게 영어 학습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며 동시에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깨우친답니다

오직 원어민 선생님만이 참여

아이들은 영어로 대화하고 듣는 환경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원어민 선생님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구조인데요.

소통 과정에서 아이들은 원어민 특유의 영어 발음, 억양, 그리고 문장 구조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영어를 사용하여 의사소통함으로써 영어를 자연스럽게 두 번째 언어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영어로 토론까지 한다고?

영어로 토론하는 과정을 통해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비판적 사고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만 이 캠프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토론을 영어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초중급 이상인 어린이들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성동구 왕십리 행당동 영어학원에서 학습한 영어 표현을 실제 토론에서 활용하고, 새로운 표현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론 주제와 관련된 사회, 문화, 정치 등의 전문 용어와 표현을 배우며 폭넓은 영어 공부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행당동 영어학원에서 준비한 것인데요.

대화를 통해서 자신의 주장을 표현하고 상대방의 주장을 논리적으로 판단하며 반박하는 과정을 포함하므로 어린이들은 비판적이고 논리적인 사고 능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공개적으로 연설을 하고 반박하고 거기에 대한 논리 정연한 의견 주장을 펼치면서 고급적으로 토론하는 습관을 깨우칠 수 있게 되는데요.

이러한 기술을 통해 어린이들은 여러 사람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주장을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은 한국에서 수업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해외의 학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의 국공립 학교에서는 십년 넘게 영어를 학습해도, 외국인과 대화할 때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이들은 영어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왕십리 영어학원에서 외국 학교에서 수업을 듣는 듯한 느낌으로, 토론,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다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제로 사용하는’ 영어 학습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교육 방향입니다.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영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번 성동구 왕십리 행당동 영어학원에서 겨울 캠프 성심성의 껏 준비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02-2297-9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