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영어를 어떻게 교육하면 좋을까??

어린 자녀분들을 두고 있으신 학부모님들이 많이 하시고 있는 고민일거에요.

요즘에는 유치원에서도 영어를 배우고 있고, 초등학교에 올라가서도 선행이 되어있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실제로 유아기부터 성장하는 친구들은 습득력이 빠르기 때문에 어릴 때 배우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상왕십리 초등 유아 파닉스 학원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알려드리고싶어 포스팅을 적게 되었는데요.

영어를 듣고 따라해보며 본인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해요

이전까지 우리는 주입식 교육을 받고 자랐기 때문에 이 교육 방식에 낯설다는 생각도 드실거에요.

하지만 우리가 영어를 하는 목적은 듣고, 말하고, 써보며 더 글로벌한 인재로 자랐으면 하는 바램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영어와 친해지도록 하는 교육 과정이 무조건적으로 중요해요.

저희 상왕십리 유아 파닉스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에서는 공부를 하는 느낌보다는 재미있는 수업을 받고, 언어를 배우는 것에 흥미를 느끼도록 하는데요.

유아부터 시작해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많은 친구들이 함께 하고 있어요.

한국에 있더라도 외국 학교를 다니는 느낌으로!

상왕십리 초등 파닉스 수업을 원어민과 함께 하며, 새로운 언어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데요.

영어의 노출이 많아지면서 본래의 교육 과정보다 더 빠르고 자연스럽게 습득을 할 수 있게 돼요.

한국의 국공립학교에서는 12년동안 학교에서 영어를 배우면더라도 외국인을 만나면 얼어버리는 아이들이 많죠.

실질적인 경험이 전혀 없기 때문에 귀로 들리더라도 입이 트여지지 않는 것이에요.

그렇기에 상왕십리 초등 유아 파닉스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은 외국 학교에 와 있는 느낌을 주고 있어요.

토론과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서 ‘살아있는’ 영어 학습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저희가 추구하는 교육 방향이기 때문인데요.

이로 인하여 일반 초등 영어에서 겪기 어려운 소중한 경험을 어렸을 때 할 수 있죠.

언어는 일찍 배울수록 빠르게 흡수되고 오래가기에 제대로 배우는게 제일 중요한데요.

낯선 언어를 본인의 것으로 만들고, 성장하며 한국어를 자연스럽게 배웠던 것처럼 습득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상왕십리 초등 유아 파닉스 커리큘럼은 어려운 영어단어나 문장들도 암기하는 것보다 상황 속에서 듣고, 따라해보고 써보며 몸이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두었어요.

어린 아이들이 외국인 선생님을 처음 마주하면 무서워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선생님과 친해지기 위해서 중간다리 역할을 해주는 한국인 스탭도 항상 상주하고 있어요.

문장 구조와 어순,언어 그 나라의 사고방식이나 문화까지 아이들이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아이잉글리시유 만의 자체 제작 자료로 수업하고 있죠.

처음에는 상왕십리 초등 유아 파닉스 어학원에 와서 많이 낯설어 하기도 하지만!

빠르게 적응하여 영어의 전 영역(읽기,쓰기,말하기,듣기 등)에 자신감을 얻고 일상 생활에서도 스스로 사용해보며 성장하는 과정을 밟아나가고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 올바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선생님의 자격조건을 까다로운 절차로 보고 있는데요.

학생들과 말이 통하지 않아도 수업 시간에 아이들이 몰입할 수 있도록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셔야하고, 교육할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셔야 해요.

지금 유아나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두신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고 있으시다면!

새로운 언어를 가장 배우기 좋은 시기에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의 수업을 배운다면 영어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스스로 의지를 찾을 수 있어요!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