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자녀가 초등학생이 되면 앞으로 영어를 어떻게 교육시킬지 고민할 수 있는데요.

초등 영어 교육에서 언어 이해와 기초는 핵심입니다. 어휘, 문법, 발음 및 기본 언어 구조를 학습하고 이해하는 것은 학습의 기반을 마련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학생들은 영어를 듣고 발음하며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능력도 키워야 합니다.

아직 초등 학생들에게 주입식 교육은 영어와 친해지는 시기를 놓치게 합니다. 영어를 즐기며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이 부분을 수용하는 성동구 초등영어학원을 가는 것은 어떠실까요?

외국 학교 경험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 학습 제공

저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 학습을 체험하며 즐겁게 배우는 것 자치가 추구하는 교육 방향입니다.

기초 파닉스 수업을 통해 원어민과 함께 공부하는 것은 언어의 문자와 발음 관계를 중심으로 진행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영어 노출을 높이는 것은 중요한데도 불구하고 초등학교에서눈 다른 과목 부담으로 인해 영어 노출은 부족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진도를 빨리 따라잡기 위해 주입식 교육으로 단순 반복을 진행합니다.

이로 인해서 12년 동안 영어를 배우더라도 스킬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좌절하고 흥미를 잃을 수 있고 영어 공부도 일정 수준 이상으로 나아가기 어려울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반복학습만이 완벽한 영어 실력을 형성하는데 중요하다는 점을 역설적으로 강조합니다.

일반 초등영어에서

겪기 힘든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낯선 언어를 내 것으로 만들어 온전히 사용하기 위해서 한글처럼 노출과 만남은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동구 초등영어학원 아이잉글리시유는 초등파닉스 커리큘럼을 보다 효과적으로 아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 과정을 한번 더 거쳤습니다.

외국 학교에서의 느낌을 제공하여 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 학습을 경험하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영어 단어나 어려운 텍스트를 익숙해 질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접하고 반복적으로 말하고 듣고 쓰는데요.

이 때 단순히 외우는 것이 아닙니다. 단순 반복 활동은 빠르게 지치는 경향이 있기에 영어와 함께하는 과정에서 지루함을 느낄 수 있어 흥미 유발의 활동을 함께 하는 것입니다.

초기에 배워야 빠르게 흡수되고 오래간다?

언어를 초기에 배울수록, 그 언어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이 형성됩니다.

하지만 영어는 우리말과는 언어적으로 다 다릅니다.

언어 요소, 문장 구조, 어순부터 문화와 사고방식까지 너무나도 다르죠?

이런 낯설고 새로운 언어를 익히는 것은 성인이 되면 너무나도 어려운 과제이지만 어린이들이 어렸을 때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것은 언어적인 흡수력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런 아이들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서 아이들이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교육 자료와 활동을 통해서 노력하는데요. 그 중심에는 외국인 선생님이 함께한다는 것입니다.

아이잉글리시유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성동구 초등영어학원은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으로 아이들에게 흥미 유발과 언어적 자극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죠.

단어를 읽고 발음하며 말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주입식 단어 학습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모든 우리나라 단어를 알지 못하지만, 추론과 뜻을 되짚는 능력을 통해 언어를 이해합니다. 이런 부분이 결국 기본적인 해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읽기, 말하기, 듣기, 쓰기 등의 전 영역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융합적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저희 학원은 반드시 100% 원어민 및 바이링구얼 선생님들로 수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자격 절차를 통과한 교사만이 성동구 초등영어학원 선생님이 될 수 있다는 사실!

풍부한 경험과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원어민 선생님이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어요. 한국어 보조 교사를 고용하지 않는 원칙을 늘 준수하고 있는데요. 통역에 의존하지 않고 학생들을 영어 환경에 몰입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은 단어의 구조와 철자를 이해하며 빠르게 읽을 수 있게 되어, 이로 인해 성취감이 높아져 영어 습득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외국인 선생님과만 있을 때 불안해하거나 감정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한국인 스탭이 함께 있으니 안심하세요!

기본적인 영어와의 친밀감을 위해 한국인 스탭은 보조 교사로 수업에 개입하지 않고, 필요할 때 최소한의 개입으로 영어 노출을 최대한 높이는 데 주력하기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