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별화된 영어 학습으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성동구 초등파닉스 영어학원 아이잉글리시유 어학원입니다.

‘살아있는’ 영어 교육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초기 기초 파닉스 수업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느끼며 체험하고 공부하며 영어에 대해 살아있는 체험이 가능한 성동구 초등파닉스 아이잉글리시유의 프로그램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파닉스는 언어에 있어서 문자와 그에 대응하는 소리 관계를 토대로 발음을 중심으로 하는 언어 지도법입니다.

영어에 대한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어린 시절부터 자녀분들을 영어 노출도를 높여주시려고 노력하시는 학부모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초등학교에만 가더라도 기본적으로 수행해야할 과목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영어에 대한 환경을 아무리 제공해주더라도 노출도에서 아무래도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게 됩니다.

발달 시기에 있어서 유~초등 시기에 접하는 언어적인 흡수력은 다른 연령에 비교한다면 뛰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 시기에 영어 노출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언어는 일찍 배울 수록 빠르게 흡수되면서 오랫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그 시기에 정확하게 배우는 것이 중요한 것이죠.

기본적으로 영어는 우리말과 사용하는 언어 기호부터 시작해서 문장 구조, 어순부터 시작해서 문화와 사고방식까지 모두 다르게 이루어집니다.

낯설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건 어려운 일인 건 맞지만, 영어는 특히 우리말과 대치되는 부분이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어렸을 때 영어를 구사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것은 그만큼의 언어적인 흡수력이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환경을 접하는 것도 얼마 되지 않아 빠르게 이루어지는 진도를 따라잡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주입식 교육이 개입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 생겨 결국 12년 동안 배운 영어의 능력이 뛰어날 수 있으나,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고 맙니다.

영어는 임계점을 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만큼의 반복을 중요하게 여기는 과목입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많은 학생들이 좌절하고 무너지기도 하는데 이유는 커리큘럼의 ‘반복’이라는 뜻을 그대로 공부 내용에 대한 반복으로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책이더라도 자주 읽게 되면 질리기 마련입니다.

영어 실력도 마찬가지로 어느정도의 흥미를 가지고 공부를 할 수 있지만 이후 어느 특정 레벨 이상으로는 오르기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꾸준한 반복학습만이 완벽한 영어 실력을 만들게 합니다.

그렇기에 아이잉글리시유는 왕십리 초등파닉스 커리큘럼을 많이 고민하고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수준의 성동구 초등파닉스 과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 과정을 거쳤습니다.

기본적으로, 왕십리 초등파닉스 과정을 들어서기 앞서 모국어가 아닌 낯선 타국의 언어를 내 것으로 만들어서 온전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영어에 대한 노출해서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처음부터 성동구 초등파닉스 등을 통해 영단어를 능숙하게 외우면서 어려운 지문을 유창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람은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활동에서 반복적으로 익혀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죠.

하지만 아이들은 흥미를 여러 곳에 가지면서 학습하는 만큼 빠르게 피곤함을 느끼는 존재이기 때문에 자주 노출되는 것을 지겨워하고, 이는 왕십리 초등파닉스 학습 능률 저하로 떨어지게 됩니다.

왕십리 초등피닉스 학원 아이잉글리시유에서는 아이들이 적재적소에서 자극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하나의 민족이 사회적인 소통을 통해 만들어진 언어적인 약속이기 때문에 자신이 다른 규칙으로 만들어 낸 언어로 소통을 하게 되면 어려워집니다.

그렇기에 성동구 초등파닉스 학원 아이잉글리시유에서는 기본적으로 외국인 선생님을 배치하고 있어 아이들이 언어적인 자극을 받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해당하는 나라의 단어를 주입식으로 외워가는 것 보다 단어를 읽고 발음하면서 말하는 방법을 외워가게 된다면 더욱 그 나라의 언어를 이해하기가 쉽겠죠?

물론 아이들이 우리나라의 단어를 다 알지 못하는 것 처럼, 우리는 추론하면서 뜻을 되짚는 방법을 사용하곤 하는데, 이 부분도 왕십리 초등파닉스 교육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즉, 기본적인 해독능력을 늘리기 위해서 파닉스를 공부하는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닉스는 각 문자와 해당하는 소리들을 연결하면서 단어를 연결하는 능력을 만들어 나갑니다

파닉스 뜻을 배우는 원생들은 단어에 대한 구조와 철자 등을 이해하면서 빠르게 읽어나갈 수 있고, 이는 성취감과도 연결되면서 더욱 왕십리 초등파닉스 영어 습득력에 탄력을 얻게 됩니다.

물론 아이들이 외국인선생님과만 있으면 무서워 한다던 지 정서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국인 스텝도 상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영어 노출도를 위해 한국인 스텝이 보조 교사의 개념처럼 수업에 개입하고 있지 않으며 도움이 필요할 시에 최소한의 개입을 통해 최대한 영어 노출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영어 노출도, 고민하고 계시다면 아이잉글리시유와 함께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 아이 영어 교육

고민하고 계신다면

☎ 02-2297-9092